반응형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여러가지를 찾게되는것이 부모의 마음.

저 역시도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종합 비타민과 유산균을 구매하여 하루에 한번씩 챙겨주고 있는데요.

 

그 중 유산균 같은 경우 유아때부터 꾸준히 챙겨주고 있습니다.

그러다 아이들이 5살이 넘어가는 시점부터 기존의 유아때 먹던 유산균 대신 일동제약에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인 하이락토 키즈 kids 라는 제품으로 바꿨는데요.

 

 

이 제품은 락토바실루스균에 비피더스균을 강화한 4중 코팅의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로, 락토바실러스 균은 대표적인 유산균으로 주로 소장에서 면역과 항균물질형성, 장내 세균구성 정상화, 유해균 생성 억제 등의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피더스균은 대장에서 대장균 증식억제와 원활한 장운동을 도와주는 효과가 있구요.

거기에 아연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한 요소에요)

 

 

한박스당 30포가 스틱형으로 포장되어 있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카카오 캐릭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캐릭 때문에 선택한 부분은 조~금 있어요 ㅎㅎ;)

 

섭취방법은 1일 1포 물과 함께 먹으면 끝~

스틱안에 분말형태의 유산균을 입안에 털어 먹으면 되요~

맛은 분유하고 비슷하지만 약간 단 맛이 덜한 분유 같아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잘 먹네요.

그리고 카카오 캐릭에 대한 호감때문에 더 거부감이 없는거 같아요.

 

저 같은 경우 이 제품으로 바꿔서 아이들에게 먹인지 1년정도 되었는데, 일단 효과부분 사실 어디가 아파서 먹은게 아니기 때문에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아이들이 변비로 고생해본적은 없다는 점에 어느정도 기여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

그리고 아이들이 먹기 편하게 분말형태로 되어 있는점도 마음에 들구요.

 

다만 아쉬운 점은 스틱의 개봉선에 따라 절취를 하는데 간혹 잘 뜯어지지 않아 안에 분말이 여기저기 뿌려져 버리는 불상사가 간혹 일어나더라구요.

조금 더 쉽게 개봉이 가능하게 조금 더 보완되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 점만 빼고는 나름 만족하며 아이들을 먹이고 있습니다.

혹시 아이들 유산균을 찾고 계시다면 이 제품도 한번 눈여겨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