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결장도파입니다.

오늘은 리뷰해보고자 하는 제품은 KLUG 저주파 마사지기 입니다.

 

이 제품은 EMS 방식 (미세전기를 이용해 지방아래에 있는 근육을 직접 자극)으로 근육 통증이 있는 부위를 통증을 완화해주는 기기 입니다.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효과적이고 기타 부위 근육 강화에도 도움을 주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KLUG 저주파 마사지기

1회 작동시간은 25분이며, 업체 설명으로는 한 부위에 사용 횟수는 하루 1~3회 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패드는 평균적으로 20~25회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요. 젤타입이다 보니 나중에 접착력이 떨어져서 효과가 떨어지게 되거든요. 접착력이 약해지면 소량을 물로 닦으면 된다고 하던데. 사용해 본 결과 그런다고 접착력이 막 좋아지지 않습니다. ^^; 젤타입 패드는 소모성이다 보니 이러한 부분들은 감안하고 사용할수 밖에 없는것이지요. 

 

마사지기 충전 단자

충전은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이 가능합니다만, 주의하셔야 할 것은 5V, 1A를 초과하는 충전용 어댑터는 사용하시면 마사지기기가 손상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 집에 고속 충전기를 사용하시면 안된다는 것이지요. 

 

본체를 보시면 버튼은 3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처음 작동을 시작하실때는 (+) 버튼을 두번 누르면 작동이 시작됩니다. 그 후 강도 조절은 (+), (-) 버튼을 눌러 강도를 조절하고, M 버튼을 누르면 모드가 변경이 됩니다. (블루모드, 화이트모드)

작동을 중지하실때는 (-) 버튼을 3초간 누르면 직접 종료가 가능하고, 저 같은 경우는 M를 누르면 모드 대기모드에 들어가기때문에 그냥 그때 바로 떼어버립니다 ㅎㅎ; (3초 누르는게 귀찮아서)

 

본체 뒷쪽은 이렇게 패드와 연결되는 단자가 있습니다. 이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 젤 패드와 연결은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약 3달간 사용해본 후 느낀것은 일단 휴대가 용이하기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가지고 다니면서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메리트인것 같습니다. 사무실에도 가져가서 일하면서 뭉친 근육 부위에 붙이고 일하다 보면 금방 25분이 되어서 꺼지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무선이라 붙여놓고 다른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머 강도 조절이야 원래 있어야 하는것이 당연한거구요.

단점으로는 효과가 근육통 완화만 가능하며, 인대나 디스크의 영향으로 인한 통증은 완화가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그 부위를 더 자극해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겠네요. 그리고 등이나 기타 손이 닿지 않는 부위에는 혼자서 제품을 키고 끄는게 어렵습니다. (이 부분은 최근에 리모컨이 가능한 신제품이 나와서 보완이 되었네요) 가장 큰 단점은 바로 젤 패드의 수명입니다. 젤 타입이다 보다 자주 사용하면 접착력이 오래 가질 못합니다. 거기다 추가 구성품인 젤 패드가격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기때문에 마음놓고 막 쓰기에는 좀 부담이 되지요.

 

패드 수명만 더 오래간다면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결장도파였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