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제주도에서 코끼리 공연과 체험을 할수 있는 제주도의 점보빌리지를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의 점보빌리지는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으며, 하루에 13:30과 16:30 총 2회 공연을 합니다.

하루에 총 2회 공연이므로 사전에 공연시간을 잘 체크하여 늦지 않게 도착하시는게 좋아요.

테마쇼 관람권은 성인은 15,000원, 소인은 10,000원 정도하고, 코끼리를 타는 트래킹 탑승권은 인당 18,000원 합니다.

점보빌리지 내부 - 1
점보빌리지 내부 - 2

저도 그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해결 후에 13:30 공연을 보러 점보빌리지로 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외부 인원 출입자 대장을 쓰고, 마스크 착용해야합니다~ (이제는 당연한거겠지요) 

내부에는 스낵바와 기타 관광 기념품을 판매하는 곳이 있지요.

어디나 그렇듯 기념품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ㅎㅎ; 

공연장을 입장하면 입구에서 코끼리 먹이인 바나나를 판매하는데요. 이것도 돈 주고 사면 체험권 당 바나나 하나 줍니다. ㅡ.ㅡ; 

그리고 공연시작하고 코끼리 소개할 때 쯤 바나나를 주는데, 그냥 한번 주면 끝...

그래도 머 아이들은 좋아하니~ ㅎㅎ;

사실 여기까지는 좀 상술도 보이는거 같고... 공연도 별로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근데 공연을 막상 시작하니 어?

생각보다 재미있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공연장에서는 사진을 플래시 없이 찍기가 가능하고 동영상은 금지입니다. 간혹 어떤분들은 블로그에 동영상을 올리던데 개인적으로 동영상 올리는건 아니지 않나 싶네요)

암튼 코끼리들 공연을 한번도 본적이 없어서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코끼리들이 되게 똑똑하고 언듯 보기에도 어려워 보이는 묘기도 잘해서 좀 놀랐습니다.

거기다 중간 중간 관람객과 함께 하는 공연이 있어 좋았구요.

저는 아래사진과 같이 아들과 함께 코끼리 밑에 엎드려서 코끼리 발 안마(?)를 받았습니다.

공연안내에서는 코끼리에게 밟히면 운이 좋아진다고(?) 했던거 같아요~ 

마지막에는 코끼리와 가까이서 춤을 추며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타임을 주더라구요~

암튼 공연은 만족이였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구요~

 

공연이 끝나고 트래킹 탑승을 하러 공연장 옆에 준비되어 있는 트래킹 장소로 갔습니다.

사실 트래킹은 그닥 하고 싶지는 않았지만, 이번이 아니면 언제 해볼지 모르는 경험이라고 생각해 하게 되었습니다. 

트래킹 코스는 점보빌리지 내에 조그마한 공원을 코끼리를 타고 다니는 건데요.

음... 저는 사실 트래킹은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가격도 가격이지만 코끼리가 너무 힘들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아이들도 생각보다 막 좋아하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중간에 사진을 찍는 분이 계시는데 트래킹이 끝나면 사진을 인화하여 사진만 판매를 하던지 액자와 같이 판매를 하는데, 가격이 싸지 않습니다.

공연부터 트래킹까지 약 2~2시간반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이 후 일정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러한 부분들을 잘 감안하시고 이용하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느낀 솔직한 점보빌리지의 총평은 한번도 코끼리 공연을 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강추! 아이들과 같이 갈곳을 찾으실때도 강추! 하지만 트래킹은 저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최종적인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 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