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6월 14일까지 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할인행사가 있어, 급작스럽게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여수디오션리조트 호텔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년 그렇듯 이번에도 여수디오션워터파크가 성수기 본 오픈전에 내부 시설만 먼저 오픈을 하는데요.

저는 아이들이 아직 어리기 때문에 내부 시설만 이용하더라도 큰 불편함이 없어 이왕이면 쌀때 한번씩 다녀옵니다.

이번에도 호텔 1박 이용 및 워터파크 이용권 패키지에 인원 2명을 더 추가하여 다녀왔지요.

여수 디오션 리조트 바로 뒤에 호텔이 있습니다. 지하 주차장은 연결되어 있으니, 지하 주차장을 통해 호텔로 갈수도 있고 아예 호텔까지 올라가서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실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간날은 로비에서 미술 작품을 전시해놓고 판매도 하고 있더라구요. 그 덕에 체크인 전 아이들과 잠깐 그림 구경을 했습니다. 

이번에 저희가 묵게된 층은 8층이였습니다. 여기 호텔을 이용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상층부의 뷰가 상당히 좋습니다. 

음 산과 바다가 동시에 보이는 뷰라고 말씀드릴수 있겠네요

방에서 내려다 본 풍경

바로 위의 사진처럼이요 ㅎㅎ; 앞에 리조트도 보이고, 그 아래로 자동차 극장도 보이네요. 제가 간날은 비가 와서 뷰가 엄청 좋은편은 아니였으나 탁 트인 개방감으로 방에 앉아 한참 보게 만듭니다. 

호텔방은 기본적으로 트윈과 싱글 침대가 하나 있습니다. 사실 트윈이기 보다는 그냥 싱글을 두개 붙여놓고 침대 케이스를 끼워놓은거이지요. 안에는 거의 다른 호텔들과 동일하게 TV, Wifi, 드라이기, 소형냉장고, 커피포트, 원형 탁자와 의자가 있습니다. 크기 역시 대부분 호텔과 거의 동일한 크기로 침대와 TV 사이의 공간은 거의 통로로 이용할수 있는 정도의 공간만 나옵니다. 사실 리조트 방을 예약하고 싶었으나 늦게 잡다보니 방이 없어서 어쩔수 없이 호텔로 오게 되었지요. 아이들이 놀수 있는 공간은 없지만 어차피 워터파크가 주 목적이였기 때문에 괜찮았습니다. (침대에서 잘 놀더라는 ㅎㅎ;)

여수 디오션 리조트 쪽은 식사를 할만한 곳이 마땅치 않아서 차로 나가서 먹고 오던지 아니면 배달을 시켜야 하는데요.

저는 술때문에 대부분 배달로 시켜서 먹는 편입니다. ㅎㅎ; (음주운전은 절대 X)

그래서 이번에도 작년에 배달로 시켜먹었던 바다여행이라는 횟집의 모든선어를 주문하였고, 리조트 안에 있는 BBQ 치킨에서 치킨도 시켰습니다. 작년에 워낙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던 바다여행인지라 이번에도 많은 기대를 했습니다. 

그런데... 기대가 너무 컸을까요... 맛은 있었지만 작년에 먹었던 그런 느낌은 아니였습니다. 기억하기로 작년에는 회 종류가 여러가지였던거 같은데 이번에는 종류가 다양하지가 않더라구요 ㅎㅎ; 물회도 예전같지 않았구요 ㅎㅎ;

하지만 깔끔하게 먹기에는 아직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 

혹시 몰라 메뉴와 가격이 나와있는 종이를 찍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BQ 치킨은 음~ 쏘쏘 입니다~ 일단 가까워서 치킨은 직접 받으러 가셔야 합니다. 귀찮으실수도 있지만 도보로 1~2분 거리이니 2천원 아낀다 생각하고 주문해서 드시면 나름 괜찮습니다. BBQ 치킨이 있는 리조트 로비쪽에는 편의점도 있으니 이후에 필요하신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듯 해요. 

마지막으로 배달음식이 아닌 걸 먹고자 하신다면, 차를 타고 나오셔서 소호동에서 쌍봉동쪽으로 나오시다 보면 많은 음식점들이 있고, 다른 블로그를 보시면 괜찮은 맛집이 몇개 있으니 참고하시어 다녀오시면 될것 같습니다. 

음~ 제가 가본곳은 맛이 그냥 그저그래서 추천드리기가 좀 ㅎㅎ; 

나중에 또 갈 기회가 생기면 괜찮은 맛집을 찾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들이 워터파크를 너무 좋아해 조만간 또 갈것 같긴 합니다 ㅎㅎ;)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