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6월 제주도 여행시 협재쪽에서 2박을 한 마음꽃하우스 라는 숙소에 대한 후기와 제가 느낀 장단점을 포스팅해볼려고 합니다. 

 

◆ 마음꽃 하우스 위치와 주변시설

 

이 곳은 제주시 한림읍에 있는 협재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도상으로는 협재해수욕장까지 거리가 조금 있어보이지만, 숙소에서 걸어서 가면 5분정도 소요가 되는 가까운 거리입니다.

렌트를 해서 가신다면 그냥 네비에 마음꽃 하우스를 입력하시면 나오기때문에 가시는데 큰 불편함을 없으실꺼에요.

펜션에는 주차장이 조그만하게 있습니다만, 3개의 룸으로 되어있는 곳이라 주차장을 이용하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건물외관은 돌집모양으로 아기자기하게 예쁘게 되어있습니다.

숙소 바로 주위는 여러 주택과 펜션들이 있고, 협재해변쪽으로 조금 걸어 나와야지만, 편의점, 식당, 술집, 커피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협재해변 주위로는 꽤 뷰가 좋은 가게들이 많으니 쭈욱~ 둘러보시고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펜션 내/외부 

 

012345678

펜션의 외부 주차장 옆에는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어, 해수욕장 이용시 편리합니다. 아무래도 바닷물에 젖은 옷들은 바로 세탁해주는게 좋을테니까요. 이 부분은 장점!

저같은 경우는 그린플라워 4인실을 이용했습니다. 객실 크기는 4인이 쓰기에 부족함이 없을정도로 컸습니다~

이곳의 내부는 위의 사진처럼 원룸형태이나 침실이 두개로 나뉘어 파티션 형식으로 되어있구요. 제가 여행을 다니면서 몇군데의 팬션을 가봤지만 이런형태의 원룸은 또 처음이여서 느낌이 새로웠습니다. 그리고 침대는 장작으로 난방을 할 수 있기때문에 침대 난방을 위해서는 꼭 주인분께 사전에 이야기를 하셔야 합니다. 저는 너무 더워서 패스~

그리고 내부에는 빨래건조대와 진공청소기도 구비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화장실 문이 슬라이딩 형태에 잠금장치가 되지 않아, 가족이 아닌 경우 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또 온수가 엄청 뜨거운데, 세면대 냉,온수 조절이 반대로 되어있어 자칫 다칠수도 있을것 같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도 씻다가 손을 데일뻔 했다는...

한가지 더 전기밥솥이 없기때문에 펜션에서 식사를 하시고자 한다면 햇반이 필수... 

이 정도가 조금 아쉬운 부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참! 벌레도 조~금 있습니다~ 그래도 객실내부에는 많지 않아요~ 제가 갔을때는 곱등이와 거미 1~2마리 정도 ㅎㅎ;

그래도 일반적인 펜션느낌이 아니여서 좋았고, 아기자기한 느낌이 좋았던 숙소였습니다.

이번 제주도 여행코스가 빡빡해서 숙소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는 못했지만, 숙소 외부에 데크도 되어있고 나름 운치가 있어보여 나중에 한번 여유롭게 협재해수욕장으로 놀러올일이 생긴다면 다시 한번 이용해보고 싶네요~

협재쪽에 숙소를 잡을 예정이신 분들이라면 이 곳도 한번 고려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저녁에 찍은 협재 해변 사진하나 투척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