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정읍시에서 관광지 육성사업을 위해 만든 복합놀이시설로 상당한 크기에 키즈카페에서는 보기 힘든 아트클라이밍, 암벽타기 등 여러가지 실내놀이기구가 있는 정읍 국민여가 캠핑장에 위치한 천사히어로즈라는 곳을 아이들과 다녀왔는데요.

 

국민여가캠핑장내에 시설이 있어서 나중에 캠핑 예약이 된다면 캠핑을 하면서 같이 이용하면 굿! 일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때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이용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운영시간은 10:00 ~ 17:00 이고 매주 월요일은 휴무며 코로나로 인해 운영이 잠정 중단될 수도 있으니 가시기전에 꼭 확인이 필요할것 같아요.

 

가격대는 시에서 운영하는 시설치고는 상당히 비싸다는 느낌이 듭니다.
아이들이야 그렇다 치고 성인은 사실 어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같이 들어가는 것인데 어린이와 거의 비슷한 시간당 8,000원을 받는건 좀 아니라는 생각...
이부분은 좀 저학년 아이들과 동행시 성인 요금은 감면해주는 방향으로 개선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그래서 이용하는 가족 중에는 부모 중 한명만 같이 들어가던지, 어느정도 고학년 아이들이면 같이 들어가지 않고 위에서 대기하는 분들이 대부분이였어요.

 

놀이시설 중 비중이 큰 클라이밍, 암벽, 에어리얼 로프코스로 인해 건물 높이 자체가 높아 규모가 더 커보이는 느낌!

확실히 클라이밍이나 익스트림한 기구 체험을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크기였어요.

 

댄싱존이나 몇몇 구역은 코로나로 인해서 잠정 폐쇄 중...

 

 

미취학 아동이나 저학년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던 칠드런 존 플레이짐과 볼풀장은 규모가 일반 키즈카페보다 훨씬 커서 아이들이 이용하기 더 좋고 재미있어 하더라구요.

 

 

그리고 천사히어로즈 한켠에는 성인들도 즐길수 있을만한 레이싱 게임, 농구, 다트, 사격 같은 시설이 배치되어 있었는데요.

이용객이 많을때는 게임 한판하기 쉽지 않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싱 게임은 오~~ 했어요 ㅎㅎ;

 

기본적으로 시설면에서 크고 여러가지 기구가 비치되어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하지만 가격대는 좀 사악한(?) 느낌이랄까?

 

이부분만 조금 개선된다면 정읍을 가게되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듯 했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