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연휴 분위기도 안나지만, 벌써 크리스마스가 이번주가 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부모님들은 아이들 선물 고민이 생길수 밖에 없는데요. 

로봇이나 인형이나 기타 장난감보다는 새로운 걸 해주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게 되는게 부모의 마음인거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최근 제가 구매했던 올더라이프의 매직드로잉보드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올더라이프라는 곳에서 독점 계약으로 파는 매직드로잉 보드라는 제품은 
그림을 그리는 보드판에 동봉된 펜의 불빛을 이용해 야광으로 빛나는 그림을 그릴수 있는 제품이였습니다. 

 

이러한 류의 보드판은 본적이 없어서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가 담긴 블로그 정보가 많지 않아 해당 사이트에 상세페이지 정보만 확인하고 개당 15,900원에 무작정 2개를 구입하였습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구성품은 보드판, 도안, 야광 별, 글씨 도안, 펜으로 구성되어 있었는데요.
설명서가 영어도 한국어도 아니긴 하지만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 펜 뚜껑쪽에 스위치를 올리면 불빛이 나옵니다. 
이 불빛을 보드판에 대면 야광으로 그림이 그려지는데요. (어두운곳에서 하면 정말 밝은 야광입니다)

이 그림은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사라지게 됩니다. 


근데 혹시 잘못생각하여 보드판에 불빛이 아닌 펜으로 그림을 그리면 낭패이니 유의하셔야 할것 같아요.

 


이런식으로 불빛을 대고 보드판에 그려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상품에 포함되어 있던 도안을 보드판에 대고 불빛을 아래와 같이 색칠하듯이 비춰주면 아래와 같이 이런식의 활용도 가능합니다.

 

 

확실히 아이들은 새로운 형식의 그림 그리기라 정말 좋아합니다. 
제 아이들 둘이서 불을 다 끄고 열심히 그림을 그리 모습을 보니 잘 사줬구나 하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하지만 이 보드판 자체 퀄리티는 정말 1만5천원짜리가 맞나 싶을정도였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적어도 보드판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야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냥 압축 스펀지 같은 걸로 야광 판하고 뒷 판 종이를 대충 붙여놓았더라구요.

 


벌써 구매하고 얼마되지 않아 아이들이 몇번 가지고 다니니 위의 사진처럼 바로 떨어지는 접착력...
거기다 플라스틱 판이 아니다 보니 쉽게 구부러짐... 
아이디어는 좋으나 정말 품질은 1만원도 되지 못하는 수준의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이 정도 품질이라면 1달도 안되어서 쓰지 못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아이들에게 새로운 것을 경험 시켜보고자 하신다면 어쩔수 없이 사주셔야겠지만,  그게 아니라면 추후 보완제품이나 유사 제품 중 퀄리티가 더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